2020/04/06 공부

int[] nearpoints(해당지오, vector 해당 포인터 좌표,float 거리)
https://www.sidefx.com/docs/houdini/vex/functions/nearpoints.html
nearpoint = nearpoints[0] 이게 웃긴 것이 무조건 자기 자신이 병렬의 첫 번째 인덱스([0])에 채워짐.
한 마디로 매개 변수로 넣은 좌표 = 병렬 첫 번째 인덱스

int addpoint(해당지오, vector 원하는 좌표) -> 리턴값 : 만들어진 포인트 넘버
https://www.sidefx.com/docs/houdini/vex/functions/addpoint.html



float distance(vector 점, vecotr 점2) -> 두 점 사이의 길이를 반환함
float distance2(vector점, vector 점2) -> 두 점 사이의 길이를 제곱하여 반환함
https://www.sidefx.com/docs/houdini/vex/functions/distance.html


float  xyzdist(<geometry>geometryvector origin->점과 지오메트리간의 거리를 구함.
https://www.sidefx.com/docs/houdini/vex/functions/xyzdist.html


string itoa(int number) : 인티저 값을 문자열 값으로 변환하여 반환.
void append(<type> array[] , <type> value) : 배열에 원하는 값을 넣어줌.
https://www.sidefx.com/docs/houdini/vex/functions/append.html

응용 : 프리미티브 중앙에 점 만들기



1. wrangle을 만들고 Run Over를 primitive로 한다.

2. addpoint(0, @P);라고 적으면 끝. 





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vex - Rubiks cube 분석